안녕하세요 고객님 잭키드입니다.
우선 오배송으로 이용에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오배송받으신 글을 남겨주셔서 휴대폰 번호로 이미지 전송 오배송건 확인부탁 드렸으나
이미지가 전송되지 않아 원활하게 처리가 되지 않게되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이 저희쪽으로 금요일에 입고되어 바로 교환상품 출고 도와드렸으나 해당 상품 다시 재 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수접수 도와드릴예정이니 반품배송비는 지불안해주셔도 되며, 반품처리 금일 바로 도와드릴예정이니
기사님 방문시 재 출고된 상품만 다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차후에는 더욱 빠른초지로 불편드리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월요일에 옷이 필요해서 쇼핑사이트에서 살까하다가 정식홈페이지에서 더 정확히 해주실 것같아 여기서 주문한건데 반팔 대신 긴팔이 왔고 시간이 충분했음에도 결국 처리가 늦어져 택배사까지는 전달된 것 같으나 일요일인 오늘까지도 도착하지 않고 있습니다. 급한마음에 로켓와우로 같은 상품 주문했으니 해당상품은 반품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긴팔보낼때 동봉5천원 보냈고 이번건은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이니 택배기사님이 그대로 바로 가져가시도록 처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